본문 바로가기

릴리 일상 다반사

지하철 내부 평창 올 랩핑광고 대박이네요

지하철 내부 평창 올 랩핑광고 대박이네요

오늘도 이동중인 릴리
신도림 2호선 전철탑승
근데 허거덕
타요버스처럼 내부가 넘나 컬러풀해서보니?
다른칸은 아니요

여기만

즉 지하철 내부 한개 열량을 전부 올 랩핑
광고주는 평창올림픽이니까 정부?ㅋ

근데
선수들이 전부 나이키 운동복에
지하철 바닥에도 나이키 카피 ㅎ

그럼 나이키 광고?



진짜 카피처럼
미친존재감 인정



전체샷ㅋ
근데 무튼 신선하긴하네요

장단점도있지만
가끔 스팟으로 요렇게해서 광고비 수익도 발생하면
지하철공사도 무료승차하는 노약자들때문에?
적자라는둥 그런헛소리는 못하겠죠

노인복지 사회복지때문에 적자탓하는건
진짜 아닌듯

우리공동체잖아요
머가됐든 적어도 지금까지 세금내고 살았던 국민들

노약자됐다고 구박하지말고
국가가 책임져주세요ㅎ


지하철 평창올림픽 후원사 나이키
지하철 내부 올 랩핑광고
요거 만나니까 인증샷 찍게되네요

으흐흐
그리고 오늘은 장독대로 반찬 사러 고고
장독대 반찬전문점이 최근 엄청 많이 생겨서 여기저기 지점이 많은데

직영이든 아니든
매장에서 매일 바로바로 만들고

또 곧 구정인데
각종 전이나 나물
그리고  잡채 등을 살수있어서 좋고 
또 육개장 등도 매일 바뀌면서 만들어서
가정식반찬으로 가격도 착해서 자주가는데요

대형마트에서 파는것보다 훨씬 가성비대비 좋아요
원산지도 확실하게 표기되어있고

반찬사러가면서 만난
일상 소소한 재미

지하철 내부 올랩핑광고
버스보다 확실히 임팩트 있었어요

더불어 평창올림픽도 홧팅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