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 일상 다반사

블로거필템 아이피타임 주문했어요

블로거필템 아이피타임 주문했어요

이러저러하게 여러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Vpn으로 고정아이피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게또 문제가 될수도 있다는 카더라

그리고 과거 고정아이피 이력도 알수없으니
새롭게다시하기위해선

깨끗한 클린아이피와
클린아이디가 필요할것 같아서 알아보니
아이피타임 이용하면 된다고하네요

요즘은 집에서도 블로그 몇개씩
그리고 유투브 등 1인미디어 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집에서도 여러개아이피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해요

이때 필요한건
허브 그리고 아이피타임같은 공유기

으흐흐
이건 게이머한테만 필요한줄 알았는데

저도이길로ㅎ


아 음
지지난주 네이버아카데미도 다녀왔답니다

매달 이거저거 네이버에서  지원되는 교육 중
저는 사진편집과정을 듣고왔는데요

구도나 이미지편집도 배우고 유익했어요
물론 블로그 운영에대한 스킬은 없었지만

노출이 아니라
진정한소통을 위해선
썸네일 사진이 넘나 중요하기에

사진편집이나 구조에 대해서 듣고나니
네이버블로그 썸네일 이미지는 꼭
제목도 좀 넣어주고 편집도 신경쓰게되네요

여긴 머
일기장이라 편집없이 그냥 막 올리고있지만요

아이피타임 설치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무려 세번째 블로그는 저품없이 꽃길만 걷고시퍼용ㅎ


첫번째는 실검과 맞물리고
두번째는 동일아이피에서 어뷰징으로
그리고 동시에 여러개관리로 문제가 있었는데

세번째는 이것만 열심히 할계획이라ㅎ
정석대로 걍 꾸준히만 하려고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