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 일상 다반사

소니 카메라 셔터 반셔터 불량?

소니 카메라 rx5 셔터 반셔터 불량

이게 기온때문인지
최근 자주 반셔터가 자동으로 잡히네요
카메라를 365일 사용하기에
불안불안합니다


사무실와서도 폭풍검색해보니
이런경우가 다른분들도 종종있는데
1년이하면 빨리 as받으라는데

기존 미러리스카메라를 사용하면서
소니를 맡겨야하니까
망설여지네요

소니 rx5의 경우
고퀄리티 화질은 물론이고 가볍고 조작이 간편해서
메인으로 매일 사용중이거든요
낮에도 경복궁역 착한빵집 밀 베이커리에 다녀왔는데요

큰카메라는 무거워서 들고다닐수없고
미러리스는 화질이 노답이고

근데 요녀석 한번 as 맡기면
최소 3-4일걸리더라구요ㅠㅠ


요렇게 아웃포커싱도ㅋ좋고
다른 카메라에비해서 밝고 선명해서
애정애정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저는 소니 뿐 아니라
예전 카메라에서도 이런 반셔터로 반셔터눌림
셔터불량을 경험한적이 있는데요

제가 사용을 잘 못하는걸까요?

무튼
소니 카메라 사용하시면
셔터불량 안되는 법은 없는건지
사용자는 멀 조심해야는지 궁금합니다
ㅠㅠ

소니 as센터는 여의도역근처에 있어서
내일쯤 가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