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 일상 다반사

심지어 오늘은 혼자 사무실 지키는 알바

놀고먹는 알바 2탄
심지어 오늘은 혼자 사무실 지키는

릴리인데요


그렇다고 할일이 없는건 아니구요

아음
아니 당췌 전임자가 회계 계정을 계정은
 부가세대급금은 걍 없이 통으로 되어있는것도 만든 있고
아닌것도 있고

물론 세무사 통해서 기장을 맡기기때문에
내부에서는 누락만 없다면
큰문제는 없다고하는데

아웅
그래도 이건 좀

아무리 그래도
좀 규칙적인 룰이 있음 좋았을텐데
기준없이
이렇게저렇게 임기응변식으로 하다보니
담당자가 변경되니

도통 어디에 머가 있는지 찾을수가 없고

답답한 마음ㅋ

아 오늘은 저 4대보험 가입신고했어요
팩스로 보내도되지만
저는 법인공인인증서가있어서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했어요

4대보험 통합신고할수있는 사이트에서
양식에 기본인적넣고 급여 근로시간만 넣고

신고 버튼 누르면 끝
완전 초간단

3일이내 완료된다고하네요

그리고

오늘 혼자있으니 마음이 편한건
역시 난 알바니까

알바는 딱 이만큼만 하는거니까

스트레스 따윈없어요

그게 싫어서 적게일하고 적게받는거니까
놀고먹는다해도 누가머라 하겠어요~~

이래서 알바는 너무~~속이 편하네요

아 주말에는 모피코트싸게파는 곳으로
방송에도 여러번나온 마리노블 갑니다

으흐흐
평일엔 알바
주말엔 밍크코트 보러가는 릴리

벌써 퇴근시간이네요
잇님들도 즐거운 하루 마무리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