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니네닷컴 톡톡 리뷰

엘지말고 삼성 건조기 구매

엘지말고 삼성 건조기 구매

요즘대세라는 건조기 드뎌 구매한 릴리입니다
솔직히 lg건조기가 더 일찍 출시되어있고 많이 알려져있는데
개인적으로ㅎ 삼성브랜드 가전을 선호하기에 이번에도

고민하다가 삼성건조기로 구매
지난 토요일에 배송받았어요

저는 앞쪽 베란다를 확 치우고 놨어요

다들 건조기쓰면 따로 널고 할 필요없다고해서
큰이불 등은 반대쪽에 고정 빨래건조대가 있으니까

이쪽이 완전 텅텅 깔끔
으흐흐
저도 이제 식물 화분 두면서 깔끔하게 살 수있을것 같네요

기존에
삼성드럼세탁기 사용하는데
드럼세탁기와 유사한 디자인이지만
더 아담했구요

75*75정도 인듯


이쪽에 물이 차면 버리면 되니까


호스로 빼거나
물통으로 빼거나 하는데
굳이 호스를 둘 필요가 없을듯해서 요렇게
물통이 차면 빼는걸로

그래서 자리를 굳이 밖으로 빼지 않아도되는건
진짜 편한것 같아요

기념으로 옷 몇벌 건조 시켜봤는데요
아래쪽 요부분을 빼내서보니


진짜 주변에서 듣던것처럼
먼지가 한 뭉큼


이게 다 옷에서 나온거

하긴 세탁후에 빨래널때
특히 겨울옷들은 먼지가 많이 떨어지긴했어요
그런데 이렇게나 많을줄은

더구나
전 이게 첫빨래였는데
한번 빨때마다 이따만큼 먼지가 나오는건가
무섭기도하네요

그래서
강쥐용품은 따로 세탁하고 건조하기로했구요

세상 넘나 좋아졌어요ㅎ

물론 드럼세탁기에도 건조기능이 있어요
저온건조도 있구요
여름에 한번돌려봤는데 쩝 4시간걸렸구요
저온도 그렇게 저온은 아닌듯
더구나 꺼내놓으니까
스팀건조한것처럼 습기가 바로 생겨서
완전뽀송건조가 아니라서
그때부턴 드럼세탁기 건조 기능 사용안했거든요
근데 건조기는

딱 꺼내니까
부들부들 뽀송하더라구요
그냥 둬도 습기 안생기고ㅎ

평소에도 이틀에한번은 빨래돌렸었는데
앞으로 삼성건조기 애정할듯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