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 일상 다반사

저녁도 굶고 부천 라마타이태국마사지

저녁도 굶고 부천 라마타이태국마사지 받으러가는 릴리
두둥 배고픔

근데 사실 점심도 패스
오늘 마감일정있어서 사전원고등록하느라
그것에만 집중ㅋ

글구 오후 알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넘나 찌뿌둥하니 마사지는 받아야겠기에

근데 이름 길다길어
부천 라마타이 태국마사지


살다보면 재밌는일이 많아요
어제는  다른일이 있어서 택배는 전부 중앙관제실에 맡겨달라해서
저녁에 찾으러갔더니만

3갠줄 알았는데
7개
ㅋㅋㅋ 부끄부끄

제가 산거아니예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협찬받는 블로거라서그래요ㅠㅠ

일반 블로거도 한달에 100개이상 받으니
연예인들은 ㅋ 홍보효과 기대하고 어마무시하겠죠

문득 집안에있는 물건들도 보면 대부분ㅋ
머 다그런거죠

그래서
주변에서 교류도 없다가 쌩뚱맞게 노하우 알려달라는 사람있는데


대략난감
지금 막 개설하고서 폿팅 10개쯤하고서
유입 노하우를 알려달라
어떻게하면 돈버는거나 하면

내가 왜?
이런생각이 ㅋ 드는건 저뿐일까요

그분들이
장애인 노약자 사회적약자라면 이해하겠습니다만
꼭 돈잘버는 사람들이
사이드잡으로 더벌려고
또는 광고비나가는거 안쓰려고ㅎ

근데 그러지마세요
다 각자 조금씩 먹고 삽시다

무튼 긍정릴리
그러거나 말거나 나는 모르쇠
그리고 남의말 신경안쓰는 체질이라서
걍 무시가 되네요

무튼 배고픔
어쩌다보니 자연단식
일일 일식은 해야는데
이거 마사지 받다가 꼬르륵 거릴듯ㅋ

부천 라마타이태국마사지
요거요거 잘 받고
집에가면 폭식 각~~~


그나저나 넘 빨리가는중
마사지는 예약이 생명인데
넘 빨리가면 기둘리고 시간남는데
시간단위 쪼개는 폭풍일정
이대로 내건강 괜찮을까

남들은 놀러다니고 슬슬한가하게?라는 표현쓰던데
직접해보면 절대아닌거
평균수면시간이 5시간이 안되고

짜투리시간엔 사진 편집하고
이동중엔 다른 채널에 요렇게 투덜거리기도하지만
무튼 어마무시 바쁘요 바쁘

경험하지 못한일에 대해선 절대 아는척말고
경험했다하더라도 본인과 같다 생각하지말고
몇마디 말로 남에 생각과 경험과 노하우를 탐하지말고

그런세상이면 좋겠네요ㅎㅎㅎ

 노력하는자만이 누리는게 멋지잖아요

부천 라마타이 태국 마사지 받으러가는길
뷰스타 릴리의 투덜투덜 직톡~~끝

아 참고로
부천마사지 라마타이는 음 상동역에
홈플러스 3층에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