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 일상 다반사

인사동 반짝반짝ㅋ 구정 연휴 끝

아 구정 명절 잘들 보내셨나요
먼가 바쁘고 정신없는듯했던 구정 연휴가 끝났는데

서울 시내는 아직은 평소보다 한산하네요

아직 덜 된 차례상이지만
한번찍어보고ㅋ

몇가지 안되는 전인데
전 하는데만 4시간은 걸린듯요

녹두전은 익는데 엄청 오래걸리더라구요ㅎ

그리고 마무리는 인사동 반짝반짝으로

막~~추운날씨는 아니지만
콧물 훌쩍ㅋ 질질이네요

그래서 인사동 반짝반짝 유자차

유자 한가득 담겨있으니 달달하고 맛나네요
수제 한과는 인사동 반짝반짝의 서비스
구정 언휴도 요렇게 다 지나갑니다~~~♡

지금은 잠실 해신 대게요리집에서
대게코스 먹고  배가 터질듯하네요

대게요리는ㅋ 휴대본 사진 깜빡했네요

끝도없이 나오는 코스요리였는데ㅋ


이제 슬슬 시내에 차가 들어오면
다시 평소의 교통대란 서울로ㅎ

연휴동안 오히려 서울 시내 한산해서 다니기 좋았답니다

구정 연휴 끝
일상으로의 복귀
모두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