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 일상 다반사

토니 수술했어요 음.

써니네닷컴 릴리네 강쥐

말티즈 11년차 토니

어제 탈장수술했어요

 

사람처럼 강쥐도 탈장이 ~~일어나는데요

계속 미루다가 결국 어제 했어요

평소보다 장이 튀어나온 것도 있었지만

들어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병원에 가보니

수술해야한다고...장과 조직이 협착이 일어났을 것 같다고

 

진료실에서 긴장하고 혀를 내밀고 있는 토니 모습이네용

 

수술전

종합건강검진으로

혈액검사와 초음파검사까지했는데

초음파상으로  신장에 조금 염증이

 

강쥐도 사람처럼 신장이나 간에 무리가 가나봐요

 

간수치나 콜레스테롤수치

엄마인 어니도 그런데

사실 저도.... 요게 문제거든요

 

평소에 먹던 간식,과자,강아지껌 등등에

달걀, 황태가루 전부다 이젠 못 먹어요

온가족이 간과 콜레스테롤 관리를 해야할 것 같아요

무튼

그래서 말티즈 토니는 수술은 잘 됐고

또 스케링까지 해서

이빨이 아주 깨끗해지고

구취도 아주 살짝 줄어들었어요

 

배에 붕대감고

아직은 비몽사몽인지

계속 잠만자는데요

 

그래도 수술이 아주 잘 되서~

탈장수술은 간단한수술이라고하니 정말 다행이었어요

 

원래도 3.5kg밖에 안나가는데

수술하고와서 배가 쏙 들어갔어요

 

일주일동안 약 먹고 잘~

어니도 한달전에 갈비뼈에 음성종양 수술했었는데

다들 나이 먹으니... 이런일이 많네용

 

에구에구^^

 

아 저는 내일부터 국민대 호스피탈리티로

설마 제가 입학하는건 아니구요

일하러 갑니당^^마케터 릴리의 또다른 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