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 일상 다반사

신도림 김치찌개 맛집인 백채김치찌개

신도림 김치찌개 맛집인 백채김치찌개

주변에 김치찌개 잘하는 집은 없구나하고
잊고 살았는데
얼마전에 발견했네요

진작 알았으면 아마 자주 왔을듯한

신도림역 디큐브 건너편
홈플러스있는 그 건물
푸르지오1층인데요



길가쪽이 아니라
푸르지오보면 계단 올라가는곳 말고

족발집있는 안쪽에
건물1층 안쪽에도 맛집이 많거든요

거기에 위치한 신도림 김치찌개집인
백채김치찌개


엄청 독특해요
통김치 통고기

고기를 아끼면 망한다라니 ㅋ

찌개 2인분과 달걀말이 주문



푸짐해요
양푼에 나오는 찌개는

적당한 묵은지에
고기가 진짜 통고기네요
통돼지고기는 먹기좋게 잘라주고


김가루도 김통이 테이블마다 따로있으니까

이미 익혀나오니까
편하게 먹음되는데요

또순이스타일이라고

밑반찬은 없어요

밥도 무한리필되는듯

무엇보다 사리를 아직 넣지않았음에도
김치도 고기도 많고

고기를 좋은걸 넣어서
기름이 뜨지않고
맛나더라구요

오모가리찌개보다는 약한 묵은지라서
짜지않고 딱좋은



고기와 두부 김치
정말 심플하지만 김치찌개의 정석이니까

양념이 많이 들어간것도 아니고
딱 좋았어요

깔끔하다는


달걀말이 케찹소스
그림까지ㅋㅋ

주인장의 센스가 돋보이는 신도림 김치찌개 맛집
백채김치찌개

아 여기도 인스타 등 해시태그 이벤트 하던데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신도림맛집
#백채김치찌개

재밌네요
다이어트는 오늘부터여야하는데

어제 밤에 방송보니까
자세만 바르더라도 살이 특정부위에만 붙지않아서
균형을 이룰수있다고해요

당연한 이치겠죠

특히 나잇살 많으신분들은
뱃살만 엄청나고 팔다리 가늘잖아요ㅋ

그런분들에게 특히 바른자세의 중요성을 알려드리고싶네요
그리고 굶는건 그냥 일시적인 체중감소 일뿐

지방이 빠지는건 아니기에
진정 다이어트가 하고싶다면
근본적으로 위를 줄여보세요

지금은 구디에 와있는 릴리입니다
구디에 호토모토 도시락전문
일본식 벤또ㅋ 영양만점인데 가격착해요 실속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