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 일상 다반사

서호관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 다녀온 릴리

서호관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 다녀온 릴리

오늘은 서호관이다
요즘은 직업전문학교  취업률이 진짜 좋은것 같아요
조카도 호텔관광에 관심이 많다기에

그중에서도
서호관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가
시설좋고 취업률 좋은 곳이라기에

수시모집으로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기에
따라가 봤네요


모 물론 제가 면접보는게아니라
전 카페에서 기다리는 중

서호관 이름많이 들어봐서
유명한곳이라고 알고는 있었는데

막상 학교에 와보니
시설이 다 넘나 좋다는
이제 3년차인데

이곳이 모두투어에서 만든 학교라고하네요

그래서
졸업하고 모두투어 입사서류전형은 패스ㅋ
내지는 플러스점수가 있다나봐요

실제로 올해초 모두투어로 취업한 학생들도 많다하고

요즘 취준생들이 바글바글한데
고등학교때부터 목표세우고
딱 자기갈길 가는 친구들보면 멋지네요


또 지리적으로도
서대문역 초역세권이라
학교다니기 넘나 좋을듯

무튼 저는 졸업한지 20여년이 되어가는데

19살 20살에
이렇게 직접 학교도 알아보고
직업도 알아보는 친구는 진짜 멋지네요

보니까
호텔경영 제과제빵 호텔리어 등등
전문적으로 세분화되어있어서
더 좋은것 같고

또 편입도 된다고하니
오호

취업도하고 학교도
요즘은 다양한 진로가 있어서
선택할수있네요

그나저나
날씨가 흐리네요
에구에구
낮에는 더워서 땀뻘뻘이었는데
이곳 카페안은 커피향에 ㅋ

저도 급 호관광 입학하고싶어지는 오후입니다
직업전문학교 입학은 가능할텐데
아마 호텔에 지원서 못 넣겠죠?ㅎ


백세시대인데
이제 직업을 구함에있어서 나이제한 없었으면 하는
소박한 바램으로 끄적끄적
릴리일상

조카는 아직이네요
서호관이라고하면 기억하기 쉬운데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하니 넘 긴 이름이군요
호텔리어든 호텔관리든 호텔관광과에 오면 다할수있다고하니

수시전형으로 지금 지원해보시는것도~~


네이x에서는 서호관으로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