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 일상 다반사

역시 인테리어 기본은 한샘이네요

역시 인테리어 기본은 한샘이네요

요즘 구로동 인테리어로 정신없는 릴리인데요
일단 턴키로 맡기는건 애초에 배제하고
3곳정도로 따로 불러서 작업하려고하는데

견적내고
비교하고
견적서에는 꼼꼼하게 표기가 안되어있어서 알아보고있는데

주변에서도 다들 씽크대나 욕실은 고민없이 한샘얘기해서

알아보니
홈쇼핑도 좋지만

저는
홈쇼핑제품외에도 몇가지 추가사항이 있어서

한샘카페가입해서 견적을 뽑아봤어요


역시 대세는 화이트니까

저희집 씽크대는 이름없는걸로해서 후회막급이라
이번에 꼭 한샘으로

이게
한샘은 기본적으로 250-300이라 비싸다고느끼시지만

쿡탑포함이라

그지같은 씽크대 200 에하면
쿡탑또는 렌지를 따로 구입해야하기에 오히려 손해거든요
근데 어릴때모르고 씽크대가격만 비교해서

50 차이난다고 그냥  싼거했다가 계속 후회했어요



그리고 붙박이장도
이왕하는거 그냥 통일해서 깔끔하게
요즘은 이사갈때 다가져갈수있으니까요


현관장도 거울포함 50 이라니
넘나 이쁘고 또 맞춤이고


마지막으로 욕실
건식 이노바스 역시 한샘ㅋ

물론 이미지라서 실제로 이렇게 나올지는 몰라요
근데 무튼 시공도 1-2일이면 끝이라고하니

그져신기할뿐

요걸로 하려고해요

나머지는
조금 여기저기 더 알아봐야할듯한데

우선은
몰딩부터 문짝 문틀 전체하는데 160 이라고해서
목공은 이쪽에 맡겨야할것 같고

도배는 역시 방산시장ㅋ
그러고있네요

에구에구 셀프인테리어 많이 어렵네요

이번주 내내 하루 4시간자고ㅋ
그래도 아껴야죠

오늘도 정신없이 바쁜 릴리
배고픔에 떡볶이 포장하러왔네요